2019년 2월 10일 일요일

지금은 블로그 이사 중!!!

나는 패턴 메이커다.

지금 블로그를 이사중이다. 
구글의 이 플랫폼은 한국인들을 위한건 아닌것 같다. 아니 어쩌면 내가 쓰는 글들은 
많은 사람들이 찾는 주제도 아니며, 글을 재미나게 쓰는 스타일이 아니라 더더욱 그럴것이다.  그래서 결정했다 블로그 이사를!!! 그리고 글쓰는 스타일도 좀 바뀌 보려 노력 중이다.

그런데 그게 제일 걱정이다. 맞춤법과 띄어쓰기를 많이 잊어 버렸다. 짝꿍도 띄어쓰기가 생각이 안난다 한다.ㅋㅋㅋ
영어는 단어 하나 하나를 띄어쓰니 띄어쓰기에 신경을 안써도 되지만 한글은 다르니, 그리고 오래 사용을 안하다 보니 이렇게 되었다. 에휴~영어도 한글도 안되는 바보만 되었다.ㅠㅠ

그래서 현재 티스토리로 이사 중이며, 약 6개의 글을 올렸다. 그리고 카테고리를 하나더 추가해서 캐나다 브랜드들을 소개할 예정이다. 패션이든, 어떤 캐나다 브랜드든 말이다. 

그럼 마지막으로 재미 없고, 별볼일 없는 글들을 읽어 주시느라 고생해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특히 종종 댓글을 달아주신 Sem lee님께는 정말 정말 감사드립니다. Sem님 티스토리 오시면 꼭 알려주세요.

그럼 이제 티스토리로 방문해 주시길 
좌표찍겠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댓글 감사합니다.